[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수도권의 인프라 혜택이 필요하지만, 복잡한 서울 생활은 싫은 이들에게 서울 근교 전원생활이 매력적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로 조금만 시선을 돌려도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삶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고 아차산조망권까지 누릴 수 있는 구리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구리타운하우스은 풍수지리상 배산임수 조건을 갖춘 명당으로서, 청정자연환경과 1급수 수질을 자랑한다. 지난 20년간 범죄가 단 한 건도 없었을 정도로 주거환경이 안전한 것도 장점이다. 故박완서 작가를 비롯해 前문화재청장, 대학교수, 연예인 등 예술인들이 많이 거주해 ‘예술인 마을’이라는 별칭이 붙었다.

구리타운하우스 내 고급 신축빌라들은 서울 근교에서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누리려는 이들에게 적합한 주거지다. 최근 워커힐포도빌이 들어선 데 이어 워커힐메리톤 분양이 시작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워커힐메리톤은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 A타입, B타입, C타입 총 3개 타입 12세대를 분양한다. A, B 타입은 아차산 조망, C타입은 아치울숲과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지상 4층 루프탑에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고급 빌라의 품격을 유지하기 위해 수입 고급 마감재를 사용했다. 아일랜드 식탁과 주방가구는 이탈리아 Record Cucine(레코드 쿠치네)社 제품이며, 상판은 스페인산 세라믹 재질이다. 독일 밀레, 이탈리아 Baraldi(바랄디), Barazza(바라짜), LG시그니처 등 빌트인 가전을 설치했다.

욕실 수전은 이탈리아 teorema 제품을 사용했으며, 이외에도 아메리칸 스탠다드 제품과 이태리 포슬레인 타일을 사용했다. 현관과 마스터베스룸 중문은 한샘도무스가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거실은 유럽산 자작합판과 친환경 원목마루, 이탈리아 Bericalce, 친환경 라임 플라스터 자재, 친환경 benjaminmoore페인트로 품격 있는 마무리를 보여준다.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워커힐메리톤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알아보면 된다.

 

sjpost_news@naver.com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48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