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웃을 수 있는 것은 당신 덕분입니다

[대구=내외뉴스통신] 이우성 기자

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에서 운영하는 학교 밖 청소년지원 꿈드림센터의 청소년들이 코로나19 상황이 장기간 지속됨에 따라 고생하시는 의료진과 시민들에게 감사와 위로의 힘을 드리는 응원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응원 영상은 유튜브 채널 ‘대구 서구 꿈드림센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남성그룹 HOT ‘빛’의 노래를 부르면서 응원 영상을 제작했다.

노래의 “꼭 마주잡은 두 손으로 우리가 해냈어요 / 두려움은 없어요 슬픔도 이젠 없어 / 우리 마음을 여기에 모아 기쁨의 축제를 열어요”라는 가사처럼 학생들은 우리 모두가 힘을 합치면 활기차고 행복한 일상이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응원을 보냈다.

2015년에 개소한 서구 학교밖청소년 지원센터(센터장 신민호)는 학교 밖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상담지원, 교육지원, 직업체험 및 취업지원, 자립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꿈을 가지고 자신의 미래를 스스로 준비하여 공평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학생들의 밝고 순수한 모습을 보며 의료진과 주민들도 힘과 용기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echer77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52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