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KT WIZ 야구단의 치어리더들로 구성된 걸그룹 WIZ N(위즈엔)이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졌다.

6인조 걸그룹 WIZ N은 16일(오늘) KT 구단의 SNS 채널 등을 통해 데뷔곡인 ‘너랑 나, 우리’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스포츠 팬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WIZ N은 KT WIZ 창단과 함께 진행됐던 ‘레이디위즈 공개 오디션’에서 1등으로 선발되어 활동을 시작해, 현재 치어리더 팀장을 맡고 있는 정유민 치어리더, 창단 첫해부터 6년째 함께하고 있는 김한슬 치어리더를 주축으로, 다년간의 경력으로 이미 수많은 스포츠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양수진, 유주흔 치어리더, 그리고 올 시즌 새로운 멤버로 들어와 뛰어난 춤 실력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이주아, 신세희 치어리더 등 총 6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30초 가량의 티저에서 WIZ N은 중독적인 사운드와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드러나는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야구 경기장에서의 발랄한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여느 걸그룹 못지않은 콘셉트 소화력을 뽐내고 있어 스포츠 팬 뿐만 아니라 일반 리스너들의 관심까지 이끌어낼 전망이다.

한편, ‘너랑 나, 우리’는 오는 2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52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