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쥐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6년생
 합격이나, 성적이 오르는 등 기쁜 소식이 들려오겠군요. 이성들에게도 인기가 많고, 고백하는 사람도 나타날 거예요. 주변에 당신을 도우려는 사람이 많으니 행복한 날이에요.

 
1984년생
 앗~ 그동안 기다려왔던 소식을 듣거나 멋진 연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군요. 무조건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적극적으로 나가보세요. 내가 원하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겠군요. 

 
1972년생
 매매나 투자, 계약 등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이익이 생기겠군요. 나의 예지력이 뛰어나게 향상되고 나를 돕는 사람도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하고자 하는 일 에 도전해 보세요

 
1960년생
 애정 운이 매우 좋으므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멋진 데이트를 만들어 보세요. 바쁜 일상을 벗어나 진정한 행복감을 얻게 될 거예요. 단, 음주 가무 등으로 인한 과소비를 조심하세요.

 
1948년생
 와우~ 머릿속으로 생각만 하고 있던 일을 계획한다면 아주 좋은 결과가 나올 거예요.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 만나면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의논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1936년생
 어머,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이에요. 들뜬 마음을 진정시키고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소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7년생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주변을 정리해 보세요.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가끔은 휴식을 취해야 해요. 친구들과 만나, 학업과 일에 지친 마음을 재충전하는 것도 좋아요.

 
1985년생
 와우~ 나의 매력이 하늘에 닿을 듯한 하루이군요. 적극적으로 애인이나 이성 친구를 만나세요. 상대방도 나에 대해서 호감을 느낄 수 있는 멋진 날이군요.

 
1973년생
 매매나 주식 등 사고 파는 일 에서 상당한 이익이 생기겠군요. 본인의 직감을 따르세요. 본인이 주관하는 일 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가니, 행복감이 가득한 하루가 될 거예요.

 
1961년생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세요. 타인을 경계하고 비밀을 털어놓지 마세요. 오늘은 무조건 경청하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입장을 취하세요.

 
1949년생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쉽게 풀어나갈 수 있겠네요. 걱정은 뒤로하고 자신 있게 진행해 보세요. 당신의 추진력과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1937년생
 오늘 높은 장소에서 마음을 비우고 아래를 내려다본다면 복잡했던 머리가 한결 가벼워질 거예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움직이세요. 시간을 내서 가벼운 등산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호랑이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8년생
 친구들과 만나거나 이성 친구와 데이트를 하느라 바쁜 하루를 보내겠군요.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과감하게 베풀어보세요. 오늘은 의리와 믿음이 쌓이는 날이니까요.

 
1986년생
 몸의 컨디션이 최악이군요. 경쟁은 금물! 친한 친구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오늘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향해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군요. 

 
1974년생
 시간을 쪼개어서라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내가 베푸는 것보다 훨씬 큰 사랑을 상대에게 받을 거예요. 자존심 따위는 던져 버리고, 진실한 마음으로 다가가 보세요. 

 
1962년생
 몸의 상태가 저조하군요.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되니 마인드 컨트롤에 집중하세요. 잠시 혼자 만의 여가 생활이나 휴식을 취하기엔 최상의 날이네요. 

 
1950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필요해요.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날 거예요. 별다른 약속이 없다면 일찍 귀가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1938년생
 음..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불안한 요소가 있다면 미리 손을 써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마음 상할 일이 일어날 수 있어요. 외출을 줄이고 언행을 조심하세요. 


*토끼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9년생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시기니, 무기력한 기분이 들 수 있어요. 집에서 휴식을 가지는 게 좋아요. 중요한 약속은 미루고 건강을 챙겨보세요.

 
1987년생
 앗~ 상대하기 힘든 이성을 만나게 되겠군요. 자좀심을 내세울 단계는 아니군요. 먼저 상대의 취미나 성격등을 파악해 보세요. 오늘은 이성에게 사랑을 고백하기에는 부족한 날이에요.

 
1975년생
 오늘은 유흥비나 생각지도 못했던 일 에 지출이 생길 수 있겠군요. 집중력도 현저하게 떨어지니 마음도 피곤하네요. 오늘 같은 날은 집안 청소를 하거나 지출을 줄이는데 집중 하세요.

 
1963년생
 경쟁 구도의 상황을 만들지 말고 타협점을 찾아 보세요. 누구를 상대하든 함께 협력하며 믿음으로 만남을 엮어 나가야 본인에게 유리해요. 이성간의 언쟁도 조심해야 하겠군요.

 
1951년생
 앗, 거래 관련 일거리만 늘어날 뿐 성과는 미미하네요. 기운만 빠질 뿐 어려운 일들이 사방에 널려있으니 일정을 조율하는 것을 게을리하면 안 돼요.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하세요.

 
1939년생
 오늘은 모든 계획과 약속을 취소하고 바로 집으로 가세요. 지금 상태로 외출하는 건 좋지 않아요. 집에서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며 피로와 긴장을 푸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용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0년생
 횡재수가 있어, 금전적으로 매우 좋은 날이에요. 친구에게 뜻밖의 선물을 받을 수도 있겠군요. 아이디어가 반짝이니, 학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거예요.

 
1988년생
 오늘은 돈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겠군요. 지출이 많아 지거나 용돈이나 월급이 늦어질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학업 운은 매우 좋으므로 공부에 전념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1976년생
 기다리던 소식은 오지 않고 혼란 스러워 지는 소식만 들리겠군요. 인연이 아니라면 빨리 포기 하세요. 나의 본 업에 전념해야 인정도 받고 마음의 안정도 찾을 수 있어요.

 
1964년생
 사고 파는 것에 불리한 운이 작용하고 있으니 자중하세요. 마음에 불안은 가중되니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도록 하세요. 주변의 조력자를 찾아 자문을 구하는 것도 현명하겠군요.

 
1952년생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엔 아까운 하루에요. 별다른 약속이 없다면 오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이니 기쁜 소식이 있겠네요.

 
1940년생
 어머나, 오늘 횡재수가 있네요.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줄 거예요. 자식이 있다면 용돈을 받게 될 수 있겠네요. 덕담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뱀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1년생
 오늘은 독단적으로 움직이면, 손해가 생길 수 있어요.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있으니, 솔직하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기다리던 기쁜 소식도 들을 수 있겠군요.

 
1989년생
 컨디션이 저조하군요. 이런 때일수록 친구들과 싸이클을 타거나,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해 보세요. 여러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서 엔도르핀이 생겨나는 하루이군요.

 
1977년생
 우울하고 권태감이 생기네요. 일상을 탈출하고 싶으나, 해야 할 일은 태산 처럼 쌓여 있군요. 일을 끝 마치고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뜻 밖의 정보를 들을 수 있으니 귀를 기울 이세요.

 
1965년생
 몸의 상태가 저조하니 심리적인 압박이 생기네요. 가족에게 예민한 반응을 보이거나 언쟁의 소지가 있으니 말 을 아끼세요. 조력자를 찾고 있다면 바로 가족 안에 있으니 의논해 보세요.

 
1953년생
 어머나! 귀한 인연의 도움으로 머릿속으로만 계획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아이러니하게도 금전운은 좋지 못하나 재물은 들어오니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돼요.

 
1941년생
 따스한 기운이 넘치는 반가운 소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줄 거예요.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본다면 문제없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말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0년생
 누군가의 관심과 도움이 따르는 날 이군요. 친구와 경쟁하기 보다는 함께 스터디 그룹을 만들어 공부해 보세요. 오늘 만큼은 집중력이 강해지고 친구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될 거예요.

 
1978년생
 판단력이 흐려지고 컨디션이 저조하군요. 중요한 결정 사항이 있다면, 다음 날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오늘은 친구들과 수다를 떨거나 가족과 함께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 하세요.

 
1966년생
 타인과 다툼과 오해가 반복될 수 있으므로, 마음을 다스리고 조용히 보내세요. 소홀했던 가족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거나, 취미활동 등으로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것도 좋겠군요.

 
1954년생
 오늘은 누구와 약속을 하든 큰 도움을 받을 수 없으니 기대는 하지 마세요. 인연의 소중함을 느끼는 하루를 보내겠네요. 살짝 기운이 빠질 수 있으니 충분한 휴식이 필요해요.

 
1942년생
 지친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거예요. 복잡한 마음을 다스리고 집에서 조용히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겠네요.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풀어보세요. 


*양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1년생
 젊은 혈기와 감정적인 행동 보다는 냉철인 이성이 요구 되는군요. 마음 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을 것이나 참고 노력하면 내일에는 반드시 원하는 결실을 맺게 될 거예요. 

 
1979년생
 내가 원하는 것보다 실망스러운 결과가 예상되는 군요. 주저 하지 말고 타인의 도움을 받아들이세요. 현실적인 판단과 발빠른 결정으로 판세가 역전 될 수 있으니까요.

 
1967년생
 잠시 정체되는 상황이 생기겠군요. 현재 상황이 불리 하더라도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에게 이로운 상황으로 변할 거예요. 모든 일에는 솔루션이 있으니 가족과 의논해 보세요. 

 
1955년생
 와우~ 오늘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니 절대 주저하면 안 돼요.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이므로 빠르게 움직여야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1943년생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차리는 거예요. 진행하고 있는 일은 승산이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충분히 휴식을 취하세요. 


*원숭이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2년생
 문제가 있다면 선배나 부모님과 의논해야 해결이 쉬워요. 고집을 부리거나 숨기지 말고 나의 고민을 토로해 보세요. 반드시 나를 돕는 사람으로 인해 기쁜 하루가 될 거예요. 

 
1980년생
 애정 운이 최상이군요. 짝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 하기에도 딱 좋은 날 이네요. 애인이든 가족이든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으로 인해, 진정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겠군요. 

 
1968년생
 성실함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니 꾸준함이 답 이예요. 좋은 소식이 곧 들려 올 거예요.

 
1956년생
 오늘 같은 날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오늘은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워요. 오히려 적극적인 자세보다는 소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니 한번 더 생각하고 움직이세요.

 
1944년생
 돈 나갈 일보다 들어올 일이 더 많은 날이에요. 어쩐 일인지 평소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이 잘 진행되어 금전적인 도움을 줄 거예요. 모두 당신이 노력한 대가이니 즐기세요. 


*닭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3년생
 그대여~ 아무리 불러봐도 상대는 싸늘하게 멀어져만 가는 군요. 오늘 만큼은 자존심 따위는 날려 보내고,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귀기울여야 이별을 막을 수 있어요. 

 
1981년생
 중요한 사안을 결정해야 하니, 냉정한 판단으로 움직이세요. 큰 일을 도모하기에 딱 좋은 날이네요. 바삐 움직이고 주변 사람들과 화합하면 더 큰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1969년생
 가정내 불화가 생기면 모든 일에 문제가 생기겠군요. 불필요한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 개선에 시간을 할애해 보세요. 가족만이 나의 든든한 지지자 이니까요.

 
1957년생
 다른 약속을 잡기보다 오늘은 일찍 집으로 들어가 조용히 하루를 정리하고 쉬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특히 건설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들은 꼭 휴식을 취해야 해요.

 
1945년생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해요. 받은 것보다 준 것에 대한 미련이 당신의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가 되겠네요. 대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개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4년생
 상대방을 탓하지 마세요. 모든 원인은 나에게 있다고 생각하고 움직이면 오히려 승산이 있어요. 감정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참고 인내하는 순간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 거예요. 

 
1982년생
 마음이 혼란스러워서 변덕을 부리고 있군요. 나 혼자 일을 감당하기엔 벅찬 하루이네요. 주변의 조언이나 도움을 받아들이세요. 욕심을 버리면 생각지도 못한 성과를 얻게 될 거예요.

 
1970년생
 오랜 친구들과의 만남 속에서 행복감을 느끼겠군요. 좋은 인연에 감사하면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나가세요. 애정 운이 상승하니 가족 간에도 즐거움이 가득 하겠군요.

 
1958년생
 혹시 계획하고 있는 일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면 오늘은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겠어요. 허무한 감정이 피어오르는 하루가 되겠으나 포기하지 말고 재정비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1946년생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거예요. 복잡한 머릿속을 정리해야 안정을 찾을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말고 마음을 비워보세요. 문제를 찾는다면 일이 더 수월해질 거예요. 


*돼지띠의 2020년 09월 17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5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발전이 없는 느낌이 드는군요. 너무 욕심을 부리는 건 아닐까요? 잠시 휴식을 통해 나 자신을 뒤돌아 보세요. 가까운 친구의 조언을 듣는 것도 필요한 날이군요.

 
1983년생
 오늘은 시비와 구설이 따르는군요.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친구들을 만나도 사소한 시비로 인해 마음만 복잡해 지니, 가족과 단란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71년생
 절묘한 타이밍을 놓치지 마세요. 게으름과 소심함은 금물이예요. 적극적으로 일을 도모하고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바삐 움직이세요. 독단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겠군요.

 
1959년생
 앗, 오늘 술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세요. 친구 또는 직장 동료와의 만남보다 될 수 있으면 일찍 집에 들어가 가족들과 함께 단란하고 평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1947년생
 당신의 모든 운이 제자리에 머물고 있어요. 무슨 일을 진행해도 결과가 좋지 않아요.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한 발자국 물러나서 마음을 비우고 또 다른 기회를 기다리세요. 


자료 사주닷컴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53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