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내 저소득 가정 및 아동을 위한 학원 수강 무료 지원

[광주=내외뉴스통신] 서상기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본부장 김영배)는 파주시에 위치한 파주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원장 홍주은), 고양시에 위치한 더함수학학원(원장 박소희), 리틀스콜라어학원(원장 구은정)과 함께 좋은이웃학원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고 17일 밝혔다.

좋은이웃학원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 ‘좋은이웃가게’의 일환으로,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에서는 학원 인근의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학원 수강료 할인 또는 무료 지원을 함께 연계하고 있다.

이번 좋은이웃학원에 참여한 3개 학원은 모두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매월 정기후원을 진행하게 됐다. 이외에도 파주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파주 지역 저소득 가정의 부모를 대상으로 헤어, 네일 등 국가 자격증을 수료할 수 있는 수업을 무료로 지원하여 가정의 자립을 도울 계획이며 더함수학학원 및 리틀스콜라어학원의 경우, 고양시 학원 인근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학생을 위해 학원비 할인 및 무료 수강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장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침체되고 연이은 휴원으로 학원 운영에 어려운 시기를 겪는 중에서도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잊지 않고 아동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sski700@nate.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54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