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싱어송라이터 플루디(Floody)가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에 다섯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플루디가 부른 Part.5 ‘우리만 아는 그 길을 걸어가요’는 17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는 이 곡의 하이라이트와 드라마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함께 담은 티저를 지난 15일 각종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등에 선공개해 정식 음원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우리만 아는 그 길을 걸어가요’는 따뜻한 멜로디 속에 담긴 애틋한 사랑이야기가 플루디의 소울풀한 음색과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로맨스를 한껏 돋보이게 해 주는 곡이다.

이 곡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부부의 세계’ 등 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여준 음악 감독계의 거장 개미가 작곡했다. 또 개미와 호흡을 맞춰 온 작사가 ‘yoda’와 싱어송라이터 겸 작곡가 ‘HYUNKI’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극에 걸맞은 감각적이고 드라마틱한 전개로 리스너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57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