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rose>는 ‘2003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수상자 출신, 재즈 보컬리스트 ‘이정은’의 깊이있는 음악적 해석과 특색있는 음색이 더욱 돋보이는 Bossa Nova 장르의 곡이다. 그녀는 뮤지컬 ‘빨래’ 외 다양한 작품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또한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의 멤버로서 다양한 무대를 꾸며왔으며, 또한 재즈 보컬리스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진행중이다.

‘비할바 없는 아름다움’이라는 꽃 말을 지닌 ‘Primrose’는 이른 봄 짧게 피었다가 지는 모습으로부터 ‘청춘’, 또한 그러한 시기의 ‘덧없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 꽃은 강인한 생명력으로 뿌리내린 자리에서 여러 해의 봄마다 다시금 아름다운 꽃을 피워낸다. 깊이 뿌리 내려 차디찬 시간을 견디어 다시 오는 이른 봄 가장 아름다운 꽃을 피워내는 이 꽃처럼, 각자의 시간을 견디며 봄을 기다리는 수많은 아름다운 ‘Primrose’들에게 이 곡을 헌정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피아니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중인 뮤지션 ‘김은혁’이 작곡하였고, 최근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ChiVee’가 작사에 참여하였다. 또한 피아니스트 김가형, 드러머 성대창, 베이시스트 손겨레, 기타리스트 홍석재 등 각 분야의 실력있는 뮤지션들이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재즈보컬리스트 ‘이정은’은 올해 11월 새로운 CCM 앨범을 발매하며 대중들과의 새로운 만남을 예정중이다.

[=내외뉴스통신] 임용환 기자

 

nlyh33@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58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