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개발 및 직업계고 인식개선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밀양=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병희)은 밀성제일고등학교(교장 강철오)와 18일 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인적자원개발 및 직업계고 인식개선을 위한 활발한 교류 협력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요 협약내용으로는 △우수 기능인력 양성 현황 제공 및 공유,  △지방공기업과 직업계고 협력 선도모델화 및 확산 적극 노력,  △지방공기업과 직업계고 행사 및 교육활동을 위한 부대시설 사용 및 행사 협조 등이 있다.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이번 협약으로 밀성제일고등학교와 활발한 교류 협력을 통해 상호간 윈-윈 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환경인식 개선을 위한 체험활동 및 각종 봉사활동 연계, 행사 홍보물품 제작·제공 및 동아리 활동 활성화, 취업역량 강화사업 및 학교·공단 홍보, 민주적 학생자치회 활동 연계 등을 통해 상호간 발전적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이병희 이사장은 “밀성제일고와의 협약을 통해 서로가 필요로 하는 부분의 교류 확대를 통해 시민들에게 향상된 서비스 제공하고 사회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janghh6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59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