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의이 휠라 코리아 화보에서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휠라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All packed up for new start"를 주제로 지민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지민은 작은 얼굴을 꽉 채운 예쁜 이목구비와 날렵한 턱선을 드러낸 옆모습으로 특히 지민의 그윽한 시선 처리와 오뚝 선 콧날, 도톰한 입술이 매혹적이다.

휠라 가을 컬렉션을 착장 한 지민은 주력 아이템인 화이트 백팩을 돋보이게 하는 능숙한 포즈로 제품의 고퀄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는 프로페셔널한 모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18일 국내 예매를 시작한다.

배급사 CGV 아이스콘(ICECON)에 따르면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국내 예매를 오픈한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을 그린다. 그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다.

국내 예매는 극장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극장별 자세한 상영 시간표 및 예매는 CGV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60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