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다가오는 10월 13일 방탄소년단 지민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지민 바 차이나(JIMINBAR_CHINA)'의 서포트가 놀라운 스캐일로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지민 바 차이나'는 지난 12일 공식 계정을 통해 전 세계 아이돌 최초로 미국 뉴욕 7번가( Seventh Avenue) 타임스퀘어 전광판 3개 모두 동시에 지민으로 가득 채울 예정임을 알렸다.

300 m²에 달하는 대형 스크린 3개의 LED 전광판에서는 지민의 생일 당일, 지민의 팬 베이스인 'LSST(laststop_jimin)'의 협조로 지민 사진을 활용한 축하 영상이 총 660회에 걸쳐 송출될 예정이다.

'지민 바 차이나'는 이번 생일 프로젝트 Part.6을 공개하며 "너의 탄생은 시월의 늦은 가을이다. 모든 온유와 감동을 너에게 주고 이 세상의 아름다움도 너를 따른다."는 메시지를 지민에게 보내 감동을 선사했다.

'지민 바 차이나'는 현재 지민을 위한 생일 프로젝트로 Part.1~ Part.6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어 중국 팬들의 정성과 엄청난 스캐일로 지난해에 이어 커다란 이슈를 불러오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이 빌보드를 강타한 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추가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18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한국시간으로 이날 오후 1시 총 4곡의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

새롭게 공개되는 리믹스 음원은 슬로 잼(Slow Jam), 미드나잇(Midnight), 레트로(Retro), 베드룸(Bedroom) 등 총 네 가지 버전이다.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이 지난달 21일 공개한 디지털 싱글이다. 같은 달 24일 어쿠스틱,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리믹스 버전이 발매됐고 28일에는 트로피컬·풀사이드 리믹스를 공개했다.

앞서 발매된 4가지 리믹스가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데이 타임'(DayTime)용이라면, 추가 리믹스 음원은 늦은 밤 차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타임'(NightTime) 버전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다이너마이트'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발매 3주 차에도 2위로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50' 차트에서는 이달 16일 기준 4위에 오르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60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