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CLC(씨엘씨)가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의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CLC(씨엘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ELICOPTER(헬리콥터)'의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CLC(씨엘씨)는 감탄을 자아내는 역대급 스케일의 퍼포먼스를 펼치며 영어 가사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헬리콥터의 프로펠러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손동작과 하늘로 비상하는 비행기를 형상화한 안무 그리고 시그니처 경례 포즈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포인트 안무들도 보는 재미를 더했다.

글로벌 팬들은 가사에 특히 주목하고 있다.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라는 화두를 던지며 비상하겠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했던 원곡의 가사에, 의지하고 또 의지할 곳이 되어주는 서로의 존재와 함께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가 더해져 한층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는 평가다.

지난 2일 새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를 발매하고 1년 만에 전격 컴백한 CLC(씨엘씨)는 연일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2,000만 뷰를 달성했고 공개 13일 만인 지난 15일에는 3,000만 뷰를 돌파했다. 앨범 초동 판매량은 전작 대비 3.5배 증가했다. 

한편, CLC(씨엘씨)는 오늘(19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HELICOPTER(헬리콥터)'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61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