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휴가,외출 등 제한된 의경들 사기 진작 위해 이벤트 진행

[목포=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전남 목포해경은 장기간 코로나19로 휴가와 외출 등이 제한된 의무경찰의 사기 진작을 위해 푸드 트럭을 지원하는 ‘힘내라 의무경찰’ 행사를 가졌다.

21일 목포해경(서장 정영진)은 이날 행사에서 120여명 의무경찰을 대상으로 청사 내 운동장에서 푸드 트럭 이벤트를 선물하며, 먹거리와 음료 등을 제공하고 잠시나마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이벤트 행사를 통해 유희민 수경은 “휴가와 외출 등 제한되어 심적으로 힘들지만 경찰서에서 배려해주신 덕분에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됐다”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개인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다.”고 말했다.

정영진 목포해경서장은 의무경찰 대원들과 함께하며, “코로나19로 인해 휴가 및 외출, 외박이 제한되어 마음에 걸렸다”면서 “최근 세 차례의 태풍 등 해상조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모두가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 주고 있어 대견하고 고맙다”고 전했다.

한편, 목포해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의무경찰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평일 휴무일 운영 ▲추석명절 합동차례 등의 방안을 마련해 시행 할 계획이다.

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65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