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CLC(씨엘씨)가 앳스타일 10월호 백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서 씨엘씨는 청량한 블루 백그라운드에 걸크러시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했다.

지난 9월 2일, 1년 만에 선보인 싱글 앨범 ‘헬리콥터’는 씨엘씨에게 자서전 같은 앨범이다. 새로운 도전 자세로 그들만의 이야기를 온전히 담아냈기 때문. 씨엘씨의 강점을 가득 드러낸 앨범인 만큼 ‘헬리콥터’는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해외에서 유독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에 대해 씨엘씨는 “웅장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라 외국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며 해외 팬들을 향한 감사함을 표했다.또한 씨엘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세계적인 ‘칼군무돌’임을 입증해냈다. 칼군무 비결을 묻자 멤버들은 ‘모니터링과 연습’이라고 입을 모았다. 이어 “0.1초 단위로 복습한다. 모니터링도 중요하다. 영상을 찍고 슬로우 모션으로 보면서 각도나 디테일을 맞춘다”고 전했다.

목표를 묻는 질문엔 “교과서에 나올 만큼 멋진 그룹”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CLC(씨엘씨)의 걸크러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솔직 담백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2020 10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66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