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집 UCC 공모전 수상자와 장난감 대여실 최다 이용자 시상

[천안=내외뉴스통신] 강순규 기자

천안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22일 개관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센터는 개관 행사에 앞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영유아 안전보육에 전념하고 있는 보육교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우리 어린이집 코로나19 극복기 UCC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번 UCC 공모전에는 총20개소 어린이집이 참여, 이 중 심사를 거쳐 5개소의 어린이집이 최종 선정됐다.

이날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된 5개소 어린이집을 시상하고 또 부모 이용자 중 장난감 대여실 최다 이용자 6명도 시상하는 등 그동안 센터를 이용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정정옥 천안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행사를 축소하게 돼 아쉽지만 부모님들과 보육교직원들의 많은 관심과 큰 호응에 감사하다”며, “영유아들이 질 높은 보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센터 설립 목표인 ‘건강한 영유아, 행복한 부모, 신뢰받는 어린이집, 함께 키우는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천안시가 관내 보육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지난 2010년 9월 충남에서 최초로 개관한 천안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천안시가 설치·지원하고 호서대학교가 수탁·운영하고 있다.

 

ksg461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71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