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MDR에서 출시한 수면영양제 ‘데이엔딩 슬립스타트’가 바쁜 현대인의 편안한 잠과 스트레스 완화를 돕기 위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영양제에는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락티움’이 함유되어 있다.

수면은 우리 인생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요소다. 특히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하지만 현대인의 대부분은 건강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불규칙한 생활리듬과 스트레스를 꼽을 수 있다. 대한 수면학회에서 제시한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는 스마트폰 사용 자제하기, 음주 피하기, 긴 낮잠 피하기 등이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이조차도 지키기가 쉽지 않다. 평소에 잠을 잘 이루지 못한다면 락티움이 함유된 수면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수면영양제 데이엔딩 슬립스타트는 위탁제조자 ㈜노바렉스와 위탁의뢰자 ㈜콜마비엔에이치가 함께 생산했다. 이렇게 생산된 제품에 함유된 락티움은 모유나 분유를 먹은 유아가 잘 자는 모습으로부터 착안해 연구 개발된 유단백 가수 분해물이며 우유 유래 성분으로 수면건강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수면의 질이 좋지 못한 한국인 96명을 대상으로 기능성 원료 락티움을 1달간 지속적으로 섭취하게 한 결과 객관적, 주간적 지표를 통해 총 수면 시간 증가, 입면 시간 감소 등 주요 수치를 통해 수면의 질이 향상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데이엔딩 슬립스타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시한 하루 권장량을 충족해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수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판토텐산이 함유돼 있어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74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