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모다아울렛이 오는 24일 전주김제점 오픈을 축하하는 사은대잔치를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은 지하 1층~지상 4층, 영업 면적 6,000평 규모로 조성된다. 넓은 쇼핑공간 내에는 약 150여 개의 패션 전문 브랜드가 입점하고, 600여 대가 주차할 수 있는 주차시설 등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은 오픈 첫 날인 24일부터 27일까지 선착순 250명에게 오픈 축하 떡과 생수(500ml),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마스크 5매가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오픈 기념 할인 행사에도 주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선착순 200명에게 ‘대박 줄서기 상품’ 이벤트에서는 궁중팬, 휴지 등 생활용품부터 에어프라이어, 공기청정기, 전기포트까지 다양한 품목을 100원~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은 15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 BC카드와 롯데카드, 신한카드를 이용해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카드사별로 카놀라유, 드라이기, 접이식 핸드카트가 증정된다. 

QR코드를 통해 응모가 가능한 경품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상품은 명품 브랜드 구찌 선글라스(1명)를 비롯해 듀퐁 선글라스(1명), 구찌 여성 장지갑(1명) 등으로, 높은 응모 경쟁이 예상된다. 해당 이벤트는 모다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다아울렛 회원가입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가능하다. 당일 카카오채널과 포인트 회원 가입을 하는 신규 고객은 4층 고객센터에서 선물 3종 세트도 받을 수 있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응원해 주신 덕에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을 무사히 오픈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최적의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주변 상인들과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74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