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키며 성장 중인 치킨 프랜차이즈 ‘부어치킨’이 패션모델이자 방송인 ‘송해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지난 2011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송해나는 이후에도 방송 및 SNS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며 현재에는 톱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치킨 브랜드 모델로 패션모델을 발탁하는 일은 드물지만 송해나만의 당당한 이미지와 부어치킨의 ‘치킨이 더 예뼈졌다’ 문구와 새롭게 리뉴얼된 전체 매장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조화가 잘 어울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관계자는 "CF 촬영 당일에도 촬영장의 분위기가 매우 좋았을 만큼 부어치킨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퍼플을 더욱 돋보이게 할 만큼 송해나의 활약이 아주 클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부어치킨은 올해 초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학프랜차이즈’로 인정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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