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오는 10월 4일까지 신제품 여성청결제 ‘캡슐와이클렌저’ 사전 체험단 100명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몰에서 진행 중인 ‘캡슐와이클렌저’ 비교 체험단 이벤트는 기존 진행되던 신제품 체험단과 달리 ‘여성청결제를 1년 이상 꾸준히 사용한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월 출시 예정인 ‘캡슐와이클렌저’는 락토바실러스발효물과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 성분이 함유된 2중 제형의 무향 무색소 여성청결제다. 포엘리에 측은 성분의 안전성을 높인 공법 적용을 통해, 사용자들이 가질 수 있는 여성청결제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하는데 노력했다고 전했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유효성분을 외부로부터 보호하고 제품 내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 바이오옴 캡슐 공법을 적용했다. 또한,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엄선, 약산성pH와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보다 안전한 여성청결제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제품과 다른 차별성을 검증받기 위해 여성청결제 사용 경험이 있는 사전 체험단이 필요하다고 판단, 이벤트 참여 대상자를 제한하게 되었다.” 고 덧붙였다.

‘캡슐와이클렌저’ 외에도 Y존 향수인 이너퍼퓸 제품 등으로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고 전한 포엘리에는 최근 누적판매 300만개 돌파 및 ‘2019 화해 뷰티어워드’ 바디기타부문 1위에 등극하는 등 2030세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고 전하며 국내 여러 뷰티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사전 비교 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엘리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77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