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코디네이션학과, 21회 대회 개최
- 22∼24일 비대면 진행, 3개분야 251명 참

[내포=내외뉴스통신] 강순규 기자

K-뷰티 꿈나무 육성의 요람인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세계뷰티경연대회가 251명 학생들의 열전 속에 막을 내렸다.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대학 진리관 1층에서 22∼24일까지 제21회 충남도지사배 세계뷰티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세계뷰티경연대회는 대학 개교 이래 머드축제와 연계하여 21년간 지속적으로 열렸으며, 올해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대학 차원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경연은 ▲메이크업 ▲헤어디자인 ▲네일디자인 등 3개 분야에서 펼쳐졌으며 아트마스크와 뷰티메이크업, 컬러바디페인팅, 펌와인딩, 헤어커트, 업스타일 등 10개 종목으로 치러졌다.

비대면 행사 추진을 위해 학생 작품은 온라인으로 접수했으며, 진리관 1층에 전시부스를 제작하고 작품을 전시했다.

전시 작품은 총 251개였으며 심사위원들의 현장 심사 후 비대면 시상을 실시할 계획이다.

허재영 총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도 지혜를 모으면 인재육성을 위해 대학이 할 수 있는 일들이 많다는 것을 이번 대회가 보여줬다”며 “세계뷰티경연대회를 통해 대한민국 K-뷰티의 미래 인재들이 한 걸음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sg461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78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