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티저 영상 속 지민의 진솔한 멘트가 화제다.

미국 연예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방탄소년단 지민은 그에게 주어진 기회와 그가 갖고 있는 힘에 대한 그의 감정과 감사함에 있어서 항상 진실했다."며 "아티스트로서의 그의 여정에 대한 성숙한 시각은 많은 팬들을 감동시켰고 그들은 그의 여정을 통해 계속해서 그의 이유이자 행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해 이목을 끌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지난 10일부터 순차적으로 국가별 개봉이 진행됨에 따라 이미 해외 팬들로부터 화제가 되며 지민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소개 영상에서 "이번 영화를 통해 오랜 시간 저희를 사랑해준 팬 여러분과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팬 사랑꾼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세계를 누비는 슈퍼스타로서의 무대 위 모습과 반짝이는 불꽃들을 바라보는 무대 아래에서의 모습이 겹쳐지며 지민은 "무언가를 잃었다고 얘기할 수 없는 게, 또 얻는 것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라는 진솔한 멘트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Break The Silence : The Movie, 감독 박준수)는 개봉 첫날인 지난 24일 2만 1586명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다큐멘터리 영화다.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대장정 속 멤버들의 무대 뒷이야기를 담는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음원차트에 이어 박스오피스에서도 1위를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0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