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이 김희철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방영 되었다. 

특히, 해당 방송에서 김희철이 다이어트 중이라며 테일러 푸룬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방송에서 집을 방문한 이상민에게 음식을 시킬 것을 권유하고 변비있는지 물어보며 테일러 푸룬을 나눠 먹는 모습도 선보였다.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한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테일러 푸룬은 미국 전역에서 유기농 푸룬 브랜드로 많이 알려진 식품이다. 미국 농무부인 USDA 산하의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제품이며, 국내에서 ㈜테일러팜스만이 유일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테일러 푸룬은 식이섬유, 비타민, 항산화 성분 등이 매우 풍부해 가벼운 아침과 건강한 식이요법에 도움이 되는 등 건강관리에 적합한 건과일이다.

한편 유기농 테일러 푸룬을 비롯해 일반 테일러 푸룬, 테일러 골든푸룬, 테일러 딥워터 등은 테일러팜스 홈페이지, 온라인 마켓, 백화점, 할인마트, 올리브영, 약국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0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