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데뷔 4주년을 기념해 ‘셒구상사2’를 공개한다.

SF9은 오는 30일부터 데뷔 4주년 프로젝트 ‘판타지 레이스(FANTASY RACE)’의 첫 번째 레이스 코스인 ‘셒구상사2’를 공개한다.

‘셒구상사2’는 SF9의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를 주제로 멤버들의 매력과 개성을 그대로 살린 대본과 리얼리티가 결합된 예능 컨텐츠로,  작년 12월에 오픈된 ‘셒구상사’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연작 컨텐츠다.

지난 시즌이 큰 재미를 선사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던 만큼 새로운 시즌 제작에 대해 팬들의 요청이 많기도 했다. 이에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은 SF9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셒구상사2’를 준비했다.

‘셒구상사2’에서는 멤버들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셒구상사’에 모이며 시작된다. 멤버들은 ‘셒구상사2’를 통해 대본에 충실하면서도 남다른 애드리브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예능감을 선사한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셒구상사2’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경축 셒구상사 창립 4주년 기념식’이라고 쓰인 플랜카드 앞에 양복을 입고 사원증을 맨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양복 핏이 눈길을 끄는 한편, 사진만으로도 큰 재미가 예상되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한편 SF9의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 ‘셒구상사2’는 오는 30일 SF9의 공식 유튜브, 네이버 VLIVE 채널, FNC 네이버 TV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2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