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글로벌 팬들을 만날 만반의 준비를 완료했다.

CIX는 오는 10월 11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벨기에, 태국, 베트남, 미얀마, 러시아, 미국 등 40개 지역에서 첫 온라인 생중계 팬미팅 'HELLO, FIX(헬로, 픽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지난 21일로 티켓 오픈 예정이던 'HELLO, FIX'의 송출 플랫폼에 대한 신뢰성 확인 및 보완 등의 이유로 부득하게 예매일을 연기하게 됐다"며 "보다 완성도 높은 팬미팅 진행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였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CIX는 코로나 19로 인해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 힘든 상황을 대신해 ‘HELLO, FIX’로 전 세계 팬들을 찾는다. 특히 올 상반기 예정되었던 글로벌 팬미팅 투어가 잠정 연기됐던 만큼, 이번 CIX의 온라인 팬미팅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CIX는 다양한 무대뿐 아니라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화합의 장을 꾸려나갈 계획이다. 더욱이 부상으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배진영까지 함께 한 완전체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CIX는  오는 10월에는 첫 온라인 팬미팅에 이어 ‘CIX 3RD EP ALBUM '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의 발매도 앞두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3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