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 가 데뷔 2주년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18년 10월 24일 데뷔한 에이티즈는 곧 2주년을 맞는다. 이에 2주년 당일 온라인 콘서트 ‘에이티즈 세컨드 애니버서리 콘서트 : 포트 오브 콜(ATEEZ 2ND ANNIVERSARY CONCERT : PORT OF CALL)’을 통해 전 세계의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콘서트 개최 소식은 어제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알려졌다. 얼리버드와 VOD 포함 상품 등 다양한 티켓이 오픈되며, 에이티즈의 공식 팬클럽인 ‘에이티니(ATINY)’ 1기에게는 에이티즈의 애정이 담긴 메시지가 포함된 포토 초대장 및 각종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에이티즈는 지난 7월 발매한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을 통해 눈부신 성장과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에이티즈의 데뷔 2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 ‘에이티즈 세컨드 애니버서리 콘서트 : 포트 오브 콜’은 오는 10월 24일 오후 3시(한국시간)에 생중계 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3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