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오는 9월 29일 화요일 오후 2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의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영탁의 찐앰플’로 소개되어 두 번의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영탁 한정 굿즈를 포함한 특별 구성으로 준비했다. 

이번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앰플 1병이 무료 체험분으로 추가 증정된다.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1번 구성에는 ‘더블앰플 본품 30ml 6개 + 버드네스트 크림 60ml 1개 + 무료체험 앰플 본품 1개 + 영탁 포토카드 2매(6종 랜덤)’로 구성되어 있다.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2번 구성에는 ‘더블앰플 본품 30ml 8개 + 버드네스트 크림 60ml 2개 + 무료체험 앰플 본품 1개 + 영탁 포토카드 3매(6종 랜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현재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는 방송 전 미리 주문 시 영탁 핸드폰그립 2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굿즈는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액티브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프라임’은 강력한 수분 보유력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금사연둥지(버드네스트)추출물과 피부의 빛을 밝혀주는 미백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인 플라톨화이트-씨가 만나 칙칙해지고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2in1 앰플이다.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는 윗부분의 수분탄력 앰플과 아랫부분의 브라이트닝 앰플을 사용하는 시점에 용기를 돌려 블렌딩하는 방식의 앰플로 김태희 화장품으로 TV광고를 진행하여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임상실험에서 19가지 인체 적용 시험 테스트를 통해 피부 톤 개선과 광채 효과에 대해 입증 받았으며, 2주, 4주에 걸친 깊은 보습과 탄력도 개선에 대해서도 그 효과를 확인 받기도 했다. 

지난 홈쇼핑 판매 후, 롯데 홈쇼핑 상품평에서 고객 평점 평균 98점을 받았으며, 수분 흡수력과 트러블 없이 순한 제품력, 피부 톤 개선 등에 대해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지피클럽의 제이엠솔루션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지인과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홈쇼핑 구성에 더욱 신경을 썼다. 코로나 19로 예민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화사한 얼굴 빛을 만들어주는 버드네스트 더블앰플이 최적의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더욱 알찬 구성으로 준비한 이번 홈쇼핑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5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