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데뷔 4주년을 맞은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스페셜 앨범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SF9는 10월 5일 스페셜 앨범 ‘스페셜 히스토리 북(SPECIAL HISTORY BOOK)’을 공개한다. 데뷔일에 맞춰 공개되는 스페셜 앨범은 SF9 데뷔 4주년 프로젝트 ‘판타지 레이스(FANTASY RACE)’의 일환이다. SF9이 달려온 4년을 되돌아보고, 언제나 따뜻한 힘이 되어준 팬클럽 ‘판타지(FANTASY)’의 응원과 사랑을 되새기며 그 소중한 마음을 간직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는 ‘손잡아 줄게(Shine Together)’의 악보를 배경으로 하여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팬송을 기대케 한다. 특히 팬들의 의견을 늘 귀담아듣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SF9답게 이번 앨범에는 팬들을 생각하며 노랫말을 직접 써 고마움을 전한다.

한편,SF9의 스페셜 앨범 ‘스페셜 히스토리 북’에는 팬송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부터 다양한 장르의 신곡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4년간의 히스토리가 담긴 ‘스페셜 히스토리 북’의 예약판매 페이지는 오늘(28일) 오픈되며, 내달 5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의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7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