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신길식이 첫 싱글 ‘사랑했던 날이 너무 아름다워서’를 선보인다.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감성 발라더 신길식이 오늘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너를 사랑했던 날이 너무 아름다워서’를 발매했다”라고 밝혔다.

신길식의 이번 싱글은 2014년, 2018년에 보컬그룹 쓰리스트와 엘노스로 싱글 발매 이후 약 3년 만에 첫 솔로로 발매하는 음원으로 뿌리엔터테인먼트 계약 후 첫 싱글 앨범이다.

이번 발매되는 ‘너를 사랑했던 날이 너무 아름다워서’는 임창정 곡을 작업하는 히트 작곡가 박성수(멧돼지) 곡으로 임창정 표 발라드이다.

작사는 레드벨벳, 강다니엘 곡을 작사한 제이큐와 뿌리 엔터소속 작사가 홍제니가 맡았으며, 제이큐 소속의 메이큐마인웍스(makeumine works) 정세희가 노랫말을 붙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길식은 "이번 곡 '너를 사랑했던 날이 너무 아름다워서'는 아름다운 사랑 후에 가슴 아픈 이별을 맞이하는 느낌을 나름대로 표현했다"고 밝히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 주는 곡 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신길식은 최근 소녀주의보가 소속되어 있는 뿌리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7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