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셀럽들이 애용하는 디톡스 웰빙차로 알려진 ‘콤부차’의 판매가 높아진 가운데 원액 콤부차인 '새콤부차'가 주목을 받고 있다. 

생활건강식품기업인 애디드컴퍼니의 발효식품 브랜드인 필러스는 최근 발효전문기업 KMF의 발효기술력을 바탕으로 합성부형제가 들어가지 않고 발효 과정에서 생기는 잔류 알코올을 제거한 원액 콤부차 '새콤부차'를 출시했다.

새콤부차는 인공탄산이 첨가되지 않았고 1일 1차 새콤부차라는 슬로건도 생겼으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1kg 패밀리팩도 최근에 출시됐다.

원액 콤부차인 새콤부차는 푸룬&녹차, 석류, 홍차버전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애디드컴퍼니 관계자는 “새콤부차 푸룬&녹차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카테킨 성분이 들어있는 녹차로 인해 기름진 식사 후 더부룩할 때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며 "새콤부차 석류는 여성들에게 좋은 에스트로겐이 함유된 석류 성분이 포함 되어 있으며 이유없이 예민해질 때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또한 "새콤부차 홍차는 백미에 없는 쌀겨와 배아 부분이 있는 현미발효영양분이 들어가있어, 늦은 저녁 카페인이 부담될 때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도 전했다.

이어 "이번 명절 추석 연휴, 열량이 높은 명절음식을 섭취하여 체중 증가가 걱정된다면 탄산이나 맛을 내는 음료수 대신 발효 원액 음료인 콤부차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콤부차는 필러스 자사몰뿐만 아니라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유통채널과 프리미엄 슈퍼마켓인 SSG, 올가, SPC 시티델리에서도 판매 중이며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과 같은 5성급 호텔에서도 새콤부차를 만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8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