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이진욱의 남성복 가을화보가 공개됐다.  남성복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는 본격적인 가을시즌을 맞아 배우 이진욱과 함께한 20FW화보를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진욱은 한결 여유로운 미소와 포즈로 5가지 테마의 시즌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 냈는데 캐시미어 블랜디드 스웨터를 베이지와 브라운의 톤온톤 믹스로 부드러운 가을무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컬러를 달리한 피케 니트를 심플한 레이어링으로 제안하며 세련된 남자의 멋을 살렸다.

다른 화보에서 이진욱은 에디션 센서빌리티의 시즌 키 아이템인 캐시미어 스웨터 스타일과 아우터와의 매치를 선보이며 남성들의 워너비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진욱과 함께 세번째 시즌을 맞이한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이번 가을, 브랜드가 추구하는 풍부한 컬러 팔레트와 간결한 디자인, 그리고 경쟁력 있는 제품 퀄리티로 승부수를 던질 계획이다. 배우 이진욱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 아이콘으로서도 손색이 없으며 FW시즌에도 그와 함께 다양한 데일리룩을 제안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이진욱의 시즌 화보와 현장 인터뷰 영상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89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