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가전제품 렌탈 서비스 전문업체 ‘렌탈프랜드’가 명절을 맞아 세탁기를 비롯해 냉장고와 건조기, 안마의자, 마사지기·안마기기 등 주요 가전제품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렌탈프랜드'는 2019년 '소비자의 선택' 렌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렌탈 서비스 전문업체이며, 음식물처리기를 비롯해 운동기구과 냉난방기, 안마의자, 김치냉장고 등 백색가전 제품들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더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렌탈 계약 시 사은품 제공 등의 큰 혜택을 받게 되며,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월 렌탈료 2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찾아오는 명절에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하여 직접 찾아 가기 어려운 만큼 추석선물로 가전제품 렌탈을 선물하는 방식의 모습도 늘고 있다.

또한, 집에서 생활하는 일상이 권장되고 있는 현 시점에 의해 홈트레이닝을 위한 런닝머신 및 운동기기, 휴식가전, 펫 관련 등의 제품 렌탈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지속적인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워지고 있는 경제상황 속에 렌탈 시장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부담없이 새롭고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분들의 원하는 방향성에 맞춰 구매보다 렌탈을 선호하도록 많은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추석 선물 세트로 좀 더 저렴하게 여러 제품 렌탈을 선물하기 위해 가전 결합상품을 찾는 모습이 많이 보여지고 있다"고 밝혔다.

‘렌탈프랜드’는 삼성, LG전자, 월풀, 캐리어 등 가전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종류의 정수기와 환경가전 렌탈을 운영 중이다. 신제품과 홈쇼핑 방송제품 뿐만 아니라 인기제품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하고 다양한 가전 제품 정보를 알 수 있다.

가전제품 렌탈 전문 업체 ‘렌탈프랜드’는 렌탈 시 A/S는 최대 5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 인기 생활가전 렌트 품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에어컨, 냉장고, 냉난방기, 안마의자, 런닝머신 등 주요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렌탈프랜드’만의 단독 프로모션과 수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 정보 등 렌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렌탈프랜드’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91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