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 2기'에서 눈 부상으로 불명예 퇴교했던 오현민이 부상이 거의 완쾌됐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통해 공개된 가짜사나이2 1회에는 오현민을 비롯해 김병지, 줄리엔강 등 14명 교육생의 특수부대 훈련 입소 첫날이 그려졌다. 

이들은 한밤중 들이닥친 교관들의 욕설 섞인 외침에 눈을 떴다. 긴급 비상 훈련에 돌입한 이들은 선착순 달리기를 하고 진흙탕에 입수해 기합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오현민은 다른 교육생 팔꿈치에 눈을 맞아 부상을 당했다. 이후 계속된 고통에 의료진은 더 훈련을 진행하기 어렵다고 전했고 오현민은 퇴소를 결심했다. 

오현민은 1일 SNS에 “'가짜사나이 ep.1'을 보시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 하여 이렇게 글을 적는다. 우선, 현재 제 눈은 거의 완쾌가 된 상태다.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고 회사 출근, 방송 출연 등을 비롯해 사사로운 모든 생활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왼쪽 눈의 떨어졌던 시력도 거의 복구가 된 상황이며 의사분의 소견으로 1,2주 후면 완전히 돌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신체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오현민은 “저의 부주의로 인해 충격이 생긴 부상이고 피지컬갤러리, 무사트의 훈련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으며 오히려 피지컬갤러리 메디컬팀의 빠른 조치와 조교님과 훈련생들의 배려로 더 큰 부상이 일어나지 않음에 감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저의 도전을 응원해주시고 제게 기대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끝까지 훈련을 진행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통증은 어떻게든 견딜 수 있으나 각막에 문제가 생긴 상황이다보니 실명 등의 위험을 무릅쓰고 더 이상 훈련을 진행할 수 없었던 점 이해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응원에 감사를, 실망하셨음에 사과를 드린다”고 이야기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94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