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대회 진행
희망의 아이콘 은총이와 은총이 아빠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
참가자에게 티셔츠, 비타민, 버킷햇 등 기념품 제공해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굿피플(회장 김천수)과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가 ‘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이하 히어로 레이스)를 개최한다.

‘히어로 레이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10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히어로 레이스’는 참가자들이 은총이와 같은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을 돕는 영웅(Hero)이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은총이는 6개의 희귀난치병을 가진 채 태어났지만 아빠 박지훈 씨와 함께 철인 3종 경기와 여러 마라톤에 출전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전했다.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에 대한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박지훈 씨는 이번 레이스를 통해 희귀난치성질환 환아들과 더불어 장애아동을 향한 관심과 사랑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히어로 레이스 참가자들은 대회 기간에 비대면 방식으로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자유롭게 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코스는 5km, 10km, 15km 중 선택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완주 메달과 티셔츠, 스포츠타월, 비타민, 마스크 스트랩, 손소독제, 치약세트 등이 포함된 키트를 제공하며 신청한 코스에 따라 버킷햇과 암밴드를 추가 증정한다. 기념품은 유디치과, THE BOU Company, LG생활건강, 비타민엔젤스, 노이타에서 협찬한다.   

히어로 레이스 참가비 전액은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을 위한 치료비와 코로나19 아동 응원 키트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히어로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98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