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펜타곤이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펜타곤 멤버들은 화려한 비비드 컬러의 배경 앞에서 한층 깊어진 감성을 자랑하고 있다. 블랙과 레드로 포인트를 준 단체 컷에서는 대체불가 카리스마를 뽐내며 역대급 비주얼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펜타곤은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와 뚜렷한 대비를 이루는 새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밝고 따뜻한 색감이 돋보였던 스타일링은 무채색으로 변화했고, 꽃을 들고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했던 멤버들은 강렬하거나 공허한 눈빛으로 뚜렷한 감정 변화를 드러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데이지'는 펜타곤의 후이와 우석 그리고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펜타곤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고스란히 담아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06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