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이 CJ오쇼핑플러스에서 8일 15시 45분에 방송된다. 

네이처드림은 3년 연속(2018년~2020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로, 석류콜라겐 스틱의 꾸준한 인기로 CJ오쇼핑플러스와의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해당 제품은 1박스 30포의 넉넉한 구성에 석류가 무려 36과 담겨 있다.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93.2% 와 흡수에 용이한 형태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 이 함께 담겨 피부관리를 위한 여성들에게도 더욱 사랑받고 있다.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 은 탱글탱글한 젤리 타입의 식감과 흘릴 염려 없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크릿석류콜라겐스틱은 석류 함량이 높은 만큼 먹자마자 진한 석류의 맛이 그대로 전달돼 상큼함이 충전되는 맛이다”라며 “온 가족 영양간식으로 추천한다”라고 전해왔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최근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된 몽모랑시 타트체리주스로 N 포탈 주스부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도 홈쇼핑에 선보이며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외 크릴오일 및 자체 유산균 브랜드 ‘BeoLAC 베오락’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보유 중이다.

네이처드림의 다양한 상품은 공식 스토어팜과 올타몰,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07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