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펜타곤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데이지'를 비롯해 'Beautiful Goodbye', '그해 그달 그날', 'You Like', 'Paradise (별이 빛나는 이 밤)', 'I’m Here (진호 Solo) (CD Only)'까지 다채로운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우리'를 뜻하는 'WE'와 '함께'를 뜻하는 'WITH'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 살아가며 느끼는 모든 순간과 감정들을 여섯 개의 트랙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데이지'는 트렌디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해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09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