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MBN ‘나의 위험한 아내’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11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MBN 새 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 2 (여자)아이들 민니의 ‘Getaway(겟어웨이)’가 발매된다.

‘Getaway’는 극 중 주인공 심재경(김정은 분)의 테마곡으로, 격정적인 심리를 대담하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인다. 

민니 특유의 신비로운 보이스와 기타 리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을 통해 다재다능한 민니의 가창력이 새로이 발견되었다는 평이다.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드라마틱한 전개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Getaway’는 다수의 OST 총괄 프로듀서 및 음악감독을 겸하며 빛나는 음악성으로 주목받은 정예경 음악감독의 손에서 탄생됐다. 정예경은 JTBC 드라마 ‘초콜릿’의 OST 총괄 프로듀서 겸 음악감독을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드라마계에 이름을 알렸으며, J&COMPANY CREATIVES LAB을 이끄는 수장으로서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MBN 새 미니시리즈 ‘나의 위험한 아내’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어느덧 결혼이란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MBN 채널과 OTT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밤 11시 방영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12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