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문상혁 기자

영화방영에서 드라마 주역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OCN이 이날 제작발표회를 시작으로 오는 17일 밀리터리 스릴러극 '써치'를 선보인다.

이 작품은 최전방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실종과 살인사건, 그 비밀을 밝히기 위한 최정예 수색대의 사투를 그린다. 주연으로는 지난해 '녹두전'으로 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장동윤(28)과 최근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배우로서 새 출발을 알린 정수정(크리스탈·26)이 나선다.

장동윤은 특임대 군견병이자 제대를 앞둔 병장 용동진, 정수정은 화생방 방위사령부 특임대대 중위 손예림을 각각 연기한다. 장동윤은 13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장르극이지만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대중적으로도 재미를 찾을 수 있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해 선택했다. 전우애나 코믹함을 살린 재미가 있다"며 "용동진이 신체 능력이 뛰어나다는 설정이라 그런 캐릭터에 맞추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정수정은 "여군 역할이 새로운 도전이라고 생각해 이번 작품에 참여하게 됐다"며 "손예림은 매 순간 이성적이고 침착한, 엘리트 장교"라고 소개했다. 장동윤은 "군필자들은 알겠지만 '이등병 노래'란 게 있다. 아침마다 TV를 틀었을 때 나오는 노래를 뜻하는데 내가 군에 있을 때 (정수정이 활동했던) 그룹 에프엑스의 '일렉트릭 쇼크'가 이등병 노래였다"고 친근함을 드러냈다.

이에 정수정은 "장동윤 씨는 '오픈 마인드'라 첫 만남부터 이미 알던 사람 같았다"고 화답했다. '써치' 연출은 영화 '시간위의 집'(2017)과 '무서운 이야기'(2012) 등을 만든 임대웅 감독이 맡았다.'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nasa745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18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