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로그온커머스의 건강식품 브랜드 ‘올바른건강’이 ‘올바른 알티지 오메가3’를 선보였다.

잦은 야식과 회식, 서구화된 식습관, 기름진 음식의 다양화 등 여러가지 이유로 많은 이들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인 오메가3의 주요 구성 성분인 EPA와 DHA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원료다.

오메가3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현재까지 시중에 나온 오메가3는 TG형과 EE형, 그리고 rTG형이다. TG형은 기존 오메가3로 어류 등에서 추출한 포화지방산이 다량 포함된 형태이며 EE형은 포화지방산을 상당량 제거해 농축 시켰지만 에탄올과 결합시킨 형태이다. 

반면, rTG형은 TG형과 EE형의 장점을 결합시켜 EE형에서 불포화지방산 순도를 유지한 채 TG형으로 변형시켜 체내 흡수율을 좋게 만든 제품이다.

로그온커머스에서 론칭한 ‘올바른건강’의 ‘올바른 알티지 오메가3’는 rTG형으로 1캡슐당 EPA 및 DHA 함유 유지 600mg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1902년에 설립된 캐나다의 제조사 DSM사의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진 올바른건강의 ‘올바른 알티지 오메가3’는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으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개선 뿐만 아니라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대성과 위생까지 생각해 PTP개별포장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온라인 종합 쇼핑몰 ‘올타몰’을 운영 중인 로그온커머스는 건강식품 제조, 유통 및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플랫폼 유통회사로 올타몰에서는 건강기능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올바른건강’ 이외에도 건강즙 브랜드 ‘올즙’과 최근 몽모랑시 타트체리주스를 출시한 ‘네이처드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20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