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국내 대표 유아생활 전문기업 메디앙스의 수유전문 브랜드 ‘유피스(UPIS)’가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이해 이마트와 함께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피스(UPIS)는 지난 20년간 엄마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고민을 이어오며, 전 세계 유아용품 개발 전문가와 협력 연구를 통해 세계적인 품질의 수유용품을 생산하는 수유 전문 브랜드이다. 지난 2019년에는 그간의 노하우를 집약한 신제품 젖병을 출시, 배앓이 없는 과학적인 설계와 대한소아치과학회와 공동개발한 아이의 구강구조에 맞는 타원형 140도 각도의 젖꼭지를 적용해 국내 엄마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초 2020 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 수유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비롯해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맘스초이스 어워즈 수상한 바 있는 명실상부 국가대표 수유 브랜드이다.

국내 대표 수유 브랜드 유피스의 20주년을 기념하고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인한 가계 부담을 해소하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유피스 젖병과 빨대컵을 1+1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입점 점포에 한함)에서 10월 17일~18일 주말 양일간, 이마트 온라인몰 오반장코너에서는 10월 17일 하루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유피스 브랜드 관계자는 “유피스는 엄마들이 육아라는 행복한 경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자는 미션을 가진 브랜드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유피스의 과학적인 설계로 육아의 편의성을 높이는 경험을 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26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