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복스,라니아,뒤 이을 블랙스완이 탄생되어 출발하였다. DR뮤직 윤등룡 대표 작품이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5인조 다국적 걸그룹 ‘블랙스완(BLACKSWAN)’이 ‘Tonight’ 싱글 음원을 공개하며 케이팝계에 전격 출사표를 던졌다.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실력으로 가요계를 접수하고, 나아가 세계적 아이돌이 되겠다”는 당찬 의미로 한국어로 ‘흑조’를 뜻하는 블랙스완을 팀명으로 내세웠다. 블랙스완의 영흔(한국), 혜미(한국), 파투(벨기에), 주디(한국), 레아(브라질) 등 다섯 멤버들은 한국어,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네덜란드어, 프랑스어 등 다양한 언어 구사능력을 갖춰,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브라질 멤버 ‘레아’는 “나 자신이 첫 브라질 출신 케이팝 걸그룹 멤버로 데뷔 하는 것이 꿈만 같다. 궁극적 목표는 BTS 선배들처럼 세계 최고가 되는 것”이라며 의욕적인 포부를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역대 K-POP걸그룹 중에 남미와 유럽 출신의 멤버는 없었기 때문에 떠오르는 케이팝시장 유럽과 남미권 팬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망했다.

이들은 7월 7일 ‘미스터 태권트롯’ 나태주, ‘태권돌 K타이거즈제로’와 함께 평창군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다양한 프리 데뷔 프로모션으로 이미 국내외 수만 명의 팬덤을 확보 중이다.

10월 16일(금) 공개되는 팝 댄스 스타일 데뷔곡 ‘Tonight’은 BTS, 두아 리파(Dua Lipa),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할시(Halsey),시아(Sia), 체인스모커스Chainsmokers)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세계적 히트 메이커 멜라니 폰타나가 프로듀싱하고, MOTF 팀이 안무를 맡았다.

베이비복스, 라니아, 나태주, 케이타이거즈를 키워낸 DR뮤직 윤등룡 대표가 기획한 5인조 다국적 걸그룹 ‘블랙스완(BLACKSWAN)’이 앞으로 K-pop의 선두주자로 전세계로 검은 날개짓을 하려하고있다.

사진제공 제공 DR뮤직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26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