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슈머 통한 커뮤니티 강화로 소비자 접근성 확대 모색
독자 기술 적용한 스킨케어 및 헤어 제품도 출시 계획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부로-인(PIBURO-in)은 수퍼 스트레칭 크림의 SP(Super Prosumer: 제품 생산에 참여하는 전문 소비자) 모집에 나선다.

회사 측은 “이번 SP 모집으로 지역별 형성되어 있는 커뮤니티로 한층 강화된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특히 SP를 통해 제품 공급과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보다 원활하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부로-인의 수퍼 스트레칭 크림, 일명 ‘SS크림’은 스포츠 선수, 생활체육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제품으로 근육 컨디션을 유지 및 회복시켜주는 스트레칭 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 오랜 시간 서서 일하는 직업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피부로-인은 독자 기술인 발효 이온화 기술로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첨단 기술을 앞세워 제품을 생산 중이다. SS크림의 핵심 원료로 사용된 것도 발효과정을 거친 이온화된 미네랄 성분이다. 이는 인체의 근육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인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글루코사민과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피부로-인의 정기철 상무는 “피부로-인만의 이온화 미네랄 기술을 SS크림에 이어 스킨케어 및 헤어 제품에도 활용한 신제품 라인도 빠른 시일 내 출시할 예정”이라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수용해 제품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피부로-인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쿠팡, 위메프, 옥션, 지마켓, 11번가, 카카오톡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28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