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PC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 업체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스타필드 안성 영풍문고 오프라인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스타필드 안성 영풍문고에 입점하게 된 브랜드는 PC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로 구성된 로이체와 디자인 생활가전 브랜드 PON(Positive Over Negative)이다.

스타필드 안성 영풍문고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PC주변기기와 모바일 악세사리, 소형가전 로이체를 비롯 디자인 생활가전 PON 브랜드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캐릭터라이선스 제품들도 갖춰져 있다.

로이체 관계자는 “새롭게 문을 연, 경기 남부 최대 쇼핑 테마마크인 안성 스타필드 영풍문고에서 로이체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면서 정부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잦은 손씻기를 권고하고 있다. 디자인 생활가전 브랜드 PON(Positive Over Negative)(대표 문창호)에서도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비접촉 방식의 세정기 앞에 손을 가져다 대면 센서가 자동 감지하여 거품이 나오는 자동 손 세정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자동 손 세정기 제품은 PON브랜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캐릭터라이선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로이체, PON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N 자동 손세정기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로이체 인스타그램과 PON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29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