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넓은 테라스나 데크가 포함된 주거공간은 대다수가 선호하는 주거지라 할 수 있다. 퇴근 이후의 삶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러한 구조들은 더욱 선호되고 있는 추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한 대표적인 주거지로는 신축빌라를 예로 들 수 있다. 테라스나 데크 뿐 아니라 복층빌라나 알파룸 등도 대표적인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또,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관리비가 저렴해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이유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자들이 24시간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다. 담당자들은 수요자들을 위해 신축빌라 투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천 신축빌라 시세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를 홈페이지에 게시해 수요자들이 합리적인 금액대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를 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빌라몰이 공개한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29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