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SF9 휘영이 KBS2 예능드라마 ‘이미테이션’에 캐스팅 되며 쉴 틈 없는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휘영이 출연하는 KBS2 예능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최선영, 김민정/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페이지, KBS)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이돌 헌정서가 될 것이다. 휘영은 완성형 아이돌 샥스의 보컬 겸 프로듀서 이현 역을 맡았다.

SF9 휘영은 랩, 작곡, 노래 등 다재다능한 면모가 돋보이는 멤버이기도 하다. 틈틈이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자작곡을 업로드 하며 놀라운 재능을 펼치고 있기도 하다. 휘영은 그간의 경험을 살려 맡은 이현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할 예정이다.

휘영은 올해부터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나서고 있는 신예 배우로 최근 종영한 ‘독고빈은 업뎃중’을 시작으로 ‘인어왕자: 더비기닝’ ‘이미테이션’ 등 웹드라마부터 지상파 드라마까지 섭렵하며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연이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휘영이 출연하는 KBS2 예능드라마 ‘이미테이션’은 2021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30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