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평 ABM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신인가수 등용문으로 급부상하고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인천부평에서 아이들 모델및 배우 캐스팅으로 오랜 전통이 있는 ABM엔터테인먼트에서 신사업을 알렸다.

아이들 배우와 가수 캐스팅을 위한 유튜브 방송채널을 오픈하고 방송의 중심에 섰다.

ABM 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얼굴의 가수를 꾸준히 모집하고 있는중이다.

뮤직부트 개국쇼에 이어 2회 가수쇼를 녹화 준비중인데 현재 활동이 활발한 가수들의 녹화와 동시에 신인 가수 오디션도 진행하고 있다.

뮤직부트 가수쇼는  어린이. 청소년. 주부.시니어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쇼로서 노래만 잘하면 바로 가수로 녹화 할수 있는게 장점이고 노래가  부족한 사람은 교육을 통해서 가수가 쉽게 될수 있는곳이다.

유튜브로 송출하면서 케이블 TV에 방영도 곧 론칭 한다고 하니  명실공히 가수발굴과  알려지지 않은 기성가수를 적극 홍보하며 코로나19가 풀리면 전국 각종 행사에도 가수 공급을 통한 본격적인 가수 활동 지원도 한다고 하니 참 반가운 소식일듯 하다

지속적으로 가수 오디션을 계속하여 신인발굴에 심혈을 기울인다. 아래 이메일로 이름.사진. 연락처를 보내면 오디션에 응할수 있다. 가수 지망생일 경우 오디션  접수가 간편하게 신청된다고 하니 이제 가수로 도전 해 볼만하다.
오디션 접수처 abm22@naver.com

사진제공 ABM엔터테인먼트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31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