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와 시그니처(cignature)가 글로벌 팬 공략에 나선다.

20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CIX와 시그니처의 뮤직비디오, 스케줄 비하인드, CIX의 'HELLO CIX(헬로 씨아이엑스)' 리얼리티 등의 콘텐츠가 뉴 키드(NEW K.ID) 채널에서 론칭돼 전 세계로 송출된다"고 밝혔다

뉴 키드는 국내 24개 회사와 손잡고 K팝 관련 뮤직쇼·리얼리티쇼·먹방·드라마 등을 24시간 제공하는 광고 기반 디지털 방송 채널로, 글로벌 스트리밍 TV 플랫폼인 쥬모, 뷰드와 채널 공급 계약을 맺었다.

CIX와 시그니처 콘텐츠는 북미 쥬모 및 유럽 LG Channels의 뉴 키드 채널에서 공식 론칭이 확정돼 20일부터 북미, 유럽 지역 팬들에게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CIX는 오는 27일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발매를 앞두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으며, 시그니처는 지난달 22일 첫 번째 EP 앨범 ‘Listen and Speak (리슨 앤 스피크)’를 발매하며 음악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38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