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에일리가 '에일리언(팬덤명)'을 위해 자신의 취향을  공개했다.

에일리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일리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일리 있는 밤'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에일리는 편안한 장소에 앉아 카메라와 눈 맞춤을 하고 있다. 실제로 마주 보고 대화하는 듯한 느낌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평소 게임을 즐겨 하는 에일리는 게임 관련된 질문이 나오자 아무 망설임 없이 '배그(배틀그라운드)'를 택했다. 또 반숙과 완숙을 헷갈려 하는 엉뚱한 모습,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중 간장게장을 택하며 아이처럼 기뻐하는 모습 등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에일리는 팬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라며 "무대 위에서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무대 뒤 솔직하고 러블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공존하는 에일리 활약에 앞으로 더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일 릴레이 3부작의 첫 시작을 알리는 미니 5집 'I'm'을 발매한 에일리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42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