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일, 천안시 주요사업 추진현황 및 운영실태 등 점검

[천안=내외뉴스통신] 강순규 기자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정병인)는 지난 20일부터 2일간 천안시의 주요 사업 및 시설물에 대한‘현장방문’을 실시했다.

1일차 ▲태조산 육교, 중로 2-32호(청수동 LG·SK 아파트 진입로, 천안역 우방아이유쉘@ 등 3개소, 2일차는 ▲ 버스공영차고 예정지, 쌍용동사거리(쌍용동 223-5번지 일원), 쌍용1동 공영주차장 등 3개소이다.

이번 방문은 ‘제237회 임시회 현장방문’을 통해 추진됐다.

현장방문에 참여한 정병인 위원장과 김길자, 권오중, 복아영, 배성민, 김행금 의원은 첫날 현장 방문지에서 태조산 육교 엘레베이터 설치와 인도 설치, 천안역 우방아이유쉘 아파트 앞 교량 설치에 대해 담당부서의 업무보고를 받고 추진상황 및 운영실태 등을 점검했다.

현장방문 2일차에는 버스공영차고지 예정지와 쌍용동 사거리, 쌍용1동 공영차장 등을 둘러보며 교통관련 다양한 문제 해결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정병인 위원장은“현장방문은 천안시의 주요시설 및 사업장에 미비점은 없는지, 개선할 사항은 무엇인지 살펴보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요청한 사항들이 시정에 반영되어 시민이 더욱 행복한 천안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sg461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42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