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에서 20개사 100여명 채용 예정

[목포=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전남 목포시가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목포시(시장 김종식)는 오는 28일, 29일 이틀에 걸쳐 오후 1시부터 개최하는 이날 행사는 20개 기업이 참여해 구직인력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으로 취‧창업 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등 부대시설도 함께 운영된다.

코로나19에 감염 예방을 위해 현장면접은 사전 등록한 구직자를 시간대별로 분산해 실시하고 키오스크를 활용한 비대면 녹화 면접도 병행한다.

현장면접을 실시하는 8개 기업 어업회사법인 아라, (유)청해S&F, ㈜대창식품, ㈜목포어묵전략식품사업단, ㈜금화, ㈜알비티모터스, 와이엔에듀테인먼트, ㈜지성식품 등이 구직자를 모집한다.

또 키오스크를 통해 간접면접을 실시하는 12개 기업 (유)휴먼테크, (유)웰딩시스템, ㈜대천김, 샛별광고, ㈜네오세라믹, ㈜하이준, (유)화수이엔티, 한국노인전문요양원, (유)호남정보시스템 등이 구직자 모집에 나선다.

또한, (유)지원이엔지, (유)한빛푸드, (유)덕인기업】에서는 생산직, 사무직, 전기안전기술자, 영상편집자, 웹디자이너, 자동차조립원, 조리사 등 다양한 직종의 구직자를 모집한다.

한편,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7일까지 고용노동부 고용정보시스템 워크넷에 구직 신청을 하거나 목포산단취업희망센터로 방문 및 전화 접수하면 된다.

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47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