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최대 수확으로 인정받은 가수 조정민 Ready Q(레디큐) 수능금지곡 확정엔?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가수 조정민이 2019년 4월에 제작 발표한 곡이었는데 발표 당시 미국 빌보드 하바나(Habana song by Camila Cabello)에 밀려 조정민도 방송이나 행사무대에서도 하바나를 부를 정도로 레디큐는 반응이 저조하여 많이 실망했던 분위기로 또 새로운 곡 내꺼해줘요를 발표하였다.

그러나 요새 바빠진 조정민이 2020트롯어워즈에서 여타 트롯트 가수와는 달리 남미 댄스풍으로 레디큐를 열창하여 무대를 장악해 버린 일대 반란을 일으켰다. 그 뒤로 부터 일취월장하는 이변이 속출했다.

그녀의 무대가 새롭게 펼쳐지고 있었다.

가요무대와 불후의 명곡,사랑의 콜센터 등 가요프로에서 거의 독보적인 무대로 대중을 사로잡았고 각 예능프로에서 특히 도시어부에서 폭발적인 예능감각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스타로 각인되어가고 있었다.

늘 가요계는 새로운 스타가 탄생되듯이 조정민이 각잡고 각 예능을 주름잡을때 또다시 그녀에게 행운이 찿아왔다.

미인대회에서 커버송으로 불리워지는가 하면 저 머나먼 남미에서도 레디큐 커버송이 심심찮게 불리워져 유튜브를 달구고 있었다.

하물며 인천 월미도 디스코팡팡 놀이기구 신청곡 1위로 부동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1위는 또 있었다. 2020수능 금지곡 이란다.

수험생들이 아무리 본인 공부를 해도 요새는 공부하며 듣는 노래가 있다보니 노래 따로 공부 따로 하는 세상에 수험생들이 자 가는거야 준비 큐 (Ready Q) 가 계속 머리에 맴돌아 중독성이 제일 강한 노래로 자리잡았다.

역주행에도 또 이런 반대급부 현상까지 따라붙은 조정민 2020이 건져올린 최대 대어로 싸이즈는 170cm이다. 몸무게는 살짝 쉿 비밀~

올 연말에 제2회 디너쇼를 준비하는 조정민은 코로나19가 해제되면 아시아 특히 일본과 중국 등 이미 정해져 있는 일정만 소화하기도 벅찬 일정이라고 해외일정을 담당하는 루체엔터그룹 김명철 이사는 전했다.

최근 셀루체 화장품과 (주)썬가드광학 빈체로 선그라스와 매직패드 마스크를 론칭하며 CF를 최근 20여개 소화해내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수능금지곡이 될지 수능 해방곡이 될지 월미도 디스코팡팡에서는 아직도 레디큐가 나오면 수많은 디스코팡팡 탑승자들은 괴성을 지른다. 레이디~큐  세상이 왜이래 왜 어지러운거야 레디큐 돌아라 돌아 세상아 라고 소리지르고 붙잡고 매달리고 아우성 치는 디스코팡팡에 역시 메인은 조정민의 레디큐가 안성맞춤이었다.

사진 조정민 인스타그램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48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